FAQ

자주하시는 질문

FAQ 검색
FAQ 검색

자주하시는 질문 목록

  1. Q

    새로 나온 컵라면인가?

    컵라면이 아니라, 집에서 끓여 먹는 일반면을 사용하여, 자동으로 끓여 나옵니다.


  2. Q

    어떻게 자동으로 끓여지죠?

    조리자판기에서 뜨거운 물이 자동으로 포장된 제품에 구멍을 뚫어 주입되고, 마이크로웨이브(전자레인지)로 가열하면 2분(라면기준)안에 충분히 조리됩니다.


  3. Q

    용기가 플라스틱이던데, 전자레인지 사용해도 되나요?

    면과 스프, 건더기가 환경호르몬 걱정이 없는 전용PP용기(내열온도 130℃)에 포장되어 있어, 100℃ 끓는 물에 5분 가열하여도 문제없습니다. 유아 젖병의 소재로도 PP가 쓰입니다.


  4. Q

    무인 판매되는 자판기인데 위생관리나 안전은 어떠한 가요?

    라면용기가 모두 밀봉된 상태에서 가운데 구멍만 뚫어 덮개형 전자레인지에 조리되어, 이물질이 들어갈 확률이 거의 없고, 마이크로파가 용기 자체를 살균하는 효과도 있습니다.


  5. Q

    갓 조리되면 뜨겁지 않나요?

    용기 귀퉁이 두 곳을 잡으면 뜨겁지 않고, 이동 중 국물이 넘치지 않고, 뚜껑은 햇반타입의 이지필름이라 부드럽고 안전하게 뜯어집니다.


  6. Q

    맛은 어떤지?

    컵라면보다 전분이 훨씬 적은 일반봉지라면 면이라 국물이 느끼하지 않고, 빠른 시간(2분)에 끓여 직화냄비 조리법의 라면보다 훨씬 더 쫄깃합니다.


  7. Q

    라면과 재료는 어느 회사제품인지?

    현재 판매되는 라면과 짜장면은 오뚜기 면과 스프에, 검증된 안전한 식자재를 추가하여, 직접 직접 포장하여 제품을 생산합니다.

     

  8. Q

    한강에 있는 라면조리기와 뭐가 다르죠?

    오토셰프 라면조리기는 버튼 한번만 누르면 2분만에 일반 라면이 완전히 조리되어 나옵니다. 반면, 한강라면조리기는 봉지라면과 건더기, 스프를 직접 뜯어, 알루미늄용기나 코팅된 종이용기에 담아, 물을 끓여 4~5분 동안 직접 저어가며 익혀 조리해야 합니다.

     

  9. Q

    라면의 종류 선택할 수 있나요?

    오토셰프 전용용기에 담겨 포장된 제품만 조리 가능합니다. 현재 라면과 짜장면이 출시되어 있으며, 향후 떡볶이 등의 분식류와 비빔면, 국탕류 등 다양한 제품 준비중입니다.

     

  10. Q

    자판기의 관리는 쉬운 가요? 크기는 얼마나 되나요?

    라면을 조리판매기에 주기적(22개 판매가능)으로 넣어 주시고, 전자레인지 안쪽을 이틀에 한번정도 깨끗한 물수건으로 닦아 주시면 됩니다. 정수필터는 1년에 1회정도 교환 필요합니다.


  11. Q

    물과 전기사용량 그리고 유지보수비용은 어떤가요?

    물은 하루 약18~20리터 (라면550cc, 30개 판매기준) 정도 소요되며, 전력소모량은 순간최대전력 2.2KW이며 하루에 약 천원(30개판매기준) 정도의 전기비용 예상됩니다.


  12. Q

    어떤 곳에 어떻게 설치가능한가요?

    식사테이블이 있는 매장(Shop in shop)이면 어디든 가능합니다. 푸드트럭에 설치하여 운영도 가능하며, 전력와 물(직수, 또는 물통급수)이 제공되면24시간 무인으로 판매가능한 자판기 형태입니다.


  13. Q

    실제 판매기를 보고, 맛도 보고싶어요. 어디에 설치 운용 중 인가요?

    아래의 설치장소 및 운영매장에서 맛보실 수 있으며, 꾸준히 업데이트하도록 하겠습니다.